화끈한테크닉으로남자를사로잡는다

화끈한테크닉으로남자를사로잡는다

문닫아 0 1036
화끈한테크닉으로남자를사로잡는다
[섹스테크닉] 화끈한 테크닉으로 남자를 사로잡는다


표현법 - 표정과 몸짓 등 온몸으로 애정을 표현한다
여성에게 있어 섹스는 자신이 얼마나 사랑받고 있는가를 느끼는 행위라고 생각한다. 때문에 그에게 사랑받고 있다고 하는 실감이강할수록 쾌락도 높아진다. 즉 그에게 하고 싶은 것, 해주고 싶은 것을 알고 내가 원하는 모습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섹스가가능할 때 관능을 느끼는 것은 아닐까? 그렇다면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를 알아 그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다.


섹스는 커뮤니케이션이다. 좋았으면 끝난 다음에 오늘은 아주 좋았어 따위의 말을 하는 것도 필요하고 또 싫은 것은 거절한다.여성이 하는 긍정적인 어프로치법은 애교섞인 태도나 교태를 파는 것이 아니다. 그의 눈을 뜨겁게 바라보거나 그의 손을 만지는 것도하나의 방법이다. 무심코 나오는 신음소리 등도 남성을 흥분하게 한다. 느끼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도 능숙한 리드법이다.


성감대 - 그가 느끼는 성감대 급소를 찾는 것도 새로운 즐거움
여성 입장에서 볼 때 남성의 성감대는 역시 미지의 세계이다. 즉시 생각나는 것은 페니스뿐일 것이다. 실은 남자의 성감대도 여성과같다고 생각해도 좋다. 성기는 물론이고 입술이나 귀도 느끼고 유두에 닿으면 남자도 기분이 좋다. 그외에도 목이나 손가락,발가락에서 등에 걸쳐 대퇴부, 등, 엉덩이 등이다. 전신에 있는 것이다. 기본적으로는 옆구리 같은 피부가 부드러운 부분, 팔이나다리 같은 부위의 안쪽, 엉덩이와 같이 평소 접촉이 없는 곳이나 점막에는 성감대가 있다.


에로 영화 속의 남자배우들은 무릎 뒤나 겨드랑이 아래를 애무해주면 참을 수 없어 하기도 하는데 사람에 따라 다른 것 같다.자신의 연인은 어디를 느끼는가 연구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다. 혹 그의 성감대를 모르는 경우 전신을 계속 애무해 반응을 체크해주는 것이 가장 좋다. 그때 애무의 방법도 손바닥 전체로 잡는다, 손가락 끝으로 만진다, 핥아준다 등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연구하는 것이 좋다. 부드럽게 만지면 간지럽기 때문에 약간 하드하게 해주면 좋은 경우도 있다. 그것도 개인차이기 때문에시행착오를 겪으면서 그의 기호를 발견해 보도록 한다. 어느 정도 경험이 있는 여성이라면 이미 이런 정보를 가지고 있겠지만 알고있어요 하는 식의 애무는 금물이다. 전의 연인에게서 얻은 지식은 새로운 연인의 앞에서는 모두 지워야 한다.





남자의 성감대 찾기
① 점막인 입술은 손가락으로 살짝 윤곽을 따라 터치해본다.
② 겨드랑이 아래와 같이 피층이 얇은 곳은 간지러움이 쾌감으로 변하는 부위이다.
③ 손가락에는 가볍게 물거나 입안에 넣어 빨아주는 테크닉을 한다.
④ 등은 부드럽게 돌려만진다
⑤ 귀에도 성감대가 있다.
⑥ 엉덩이나 항문의 애무를 좋아하는 남성은 의외로 많다.
⑦ 넓적다리의 윗쪽은 소프트한 자극으로 쾌감.
⑧ 유두를 만지는 것은 남성도 좋아한다.
⑨ 목에 혀로 애무해주는 것도 효과적이다.
0 Comments
제목